고객센터

두피/탈모관리 95% 성공률! CJN은 결과로 말합니다

전체메뉴

쇼핑몰 바로가기

관리후기

관리후기

cjn 두피탈모센터 탈모관리 첫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서영 작성일14-01-20 11:59 조회1,19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 지난 후부터 두피가 가렵고 뾰루지 같은게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넘기고 말았는데 날이 지날수록 점점 심각해지고 더 무서웠던건 머리감을 때 마다 머리카락이 점점 많이 빠지는 느낌.ㅠ.ㅠ
그때 부터 머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탈모나 두피에 좋다는 샴푸도 써봤는데 효과도 별로 없고 결국 관리센터의 도움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제가 모 아는게 없어서요 경험도 없고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두피관리나 탈모관리 하는데 아냐고 회사 동료한테 물어 봤더니 진짜 우연인지 동료동생이 다니는 데가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물어봐서 상담예약 잡았습니다.
거기가 바로 cjn두피탈모센터 였습니다.
아무래도 탈모관리나 두피관리가 생소한 저로써는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건 센터 내부나 상장 그리고 관리환경에 눈이 가더라구요.
일단 드러서서 벽면쪽으로 자격증들이 즐비하고 특허증들 또 감사패 같은게 많터라구요ㅎㅎㅎ
그리고 탈모관리나 두피관리는 창피한게 좀 있어서 일대일 관리를 하는지가 제일 궁금했고요 관리는 여자분이 하는지 남자분이 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근데 처음인데도 샵이 굉장히 넓고 1인실 룸으로 되있더라구요.
일단 안심^^ 그리고 관리사 분들 같은데 여성분들이 거의 다였고 그 중 남자분이 한명 계셨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점장님 이시라구요ㅎ
하여간 맘에는 일단 들었습니다.
예약하고 간거라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받으러 들어갔는데 여자 원장님이시더라구요. 휴~완전 다행이었습니다.
제 두피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몇가지 검사도 하시더니 두피에 염증과 각질로 인해 방치하면 머리가 자라는 환경이 급속히 나빠질 수 있다고 하시면서 기본두피관리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cjn두피탈모센터에서 베이직두리관리를 총 12번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오늘이 오전 첫 타임이 그 첫번째 관리였습니다.
시간은 1시간30분정도 였고요 정말 기본관리인데도 여러 단계에 걸쳐 잘 해주시더군요ㅎㅎ
역시 소문대로 마음에 드는 점이 꽤 많은 관리샵 이었습니다.
아무쪼록 cjn에서 두피관리 받는 탓에 크게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였네요!!
그래고 물줄기로 해주시던 두피마사지 그거 정말!
대박! 시원했습니다.
그럼 수고하시고요
목욜날 뵐께요^^